[CRM광고]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설계하는 TALKCRM
view : 245
왕영준
안녕하세요 마케팅 헬퍼
성민네트웍스 왕영준 과장 입니다 :)
CRM마케팅은 굉장히 중요한 광고 수단중 하나인데요
TALKCRM을 통한 CRM 마케팅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신규 고객 유입도 어려워지는 최근,
어렵게 유입된 고객을 놓치고 계시지 않으신가요?
신규 고객 관리와, 기존 고객 관리가 필요하다면 이걸 이용하셔야 됩니다!
고객의 해동 데이터를 수집하고 활용하고 세분화하여,
개인화 메시지를 자동으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의 중요성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아이센드는 인라이플이 축적한 데이터 기술을 기반으로
캠페인을 설계하는 전문 마케터가 브랜드의 성장을 위한 캠페인을 운영합니다.
구매 전환율을 높이고, 회원 이탈을 막는 위한 캠페인 설계
1. 첫 구매 유도 캠페인
가입 후 기간에 따른 자동 메시지 발송과 첫 구매를 유도 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 안내, 상품 제안 메시지 발송
2. 재구매 유도 캠페인
구매에 대한 알림톡 활용과 재구매를 위한 친구톡 발송
3. 상시 캠페인
장바구니, 결제이탈, 관심상품 등 브랜드 상기를 위해
기간에 따른 자동알림톡 활용하여 재 유입 유도 메시지 발송
4. 미 방문 고객 유도 캠페인
일정 기간 미 방문한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 상품메시지 발송
5. 휴면 고객 유도 캠페인
휴면 예정자를 대상으로 휴면 방지 알림톡과 브랜드 이벤트,
신상품과 같은 콘텐츠를 친구톡 메시지를 발송
캠페인의 주요 목적에 따라 발송 형태를 선정하여 발송합니다.
캠페인 세팅 ~ 리포트까지 한번에 가능합니다.
알림톡 예시
친구톡 예시
카카오톡 알림톡부터 친구톡을 활용한 사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캠페인 발송 후, 회원 가입 당일 구매 값이
최대 1.7배 증가 하였습니다.
캠페인 발송 후, 미구매자 전환 값이
기존 대비 150%배 증가하였습니다.
네 오늘은 이렇게 CRM 마케팅인 TALKCRM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CRM마케팅이 관심이 있으신 클라이언트님들은
하단에 연락처를 통해 문의를 주세요!
감사합니다 :)